Home > 브랜드스토리

브랜드 스토리

론칭 : 2005년 8월

이탈리아어로 ‘Old & New’ 라는 의미를 가진 베키아에누보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혁신과 전통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낸 컴포트 푸드(Comfort Food)를 추구하는 베키아에누보는 카페(Bakery & Cafe), 커피스테이션(Coffee Roasters), 델리(Gourmet Delishop) 등 3가지 형태의 콘셉트로 상권특성에 맞게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 진정성 있는 푸드 문화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키아에누보 카페에서는 아메리칸 홈메이드 스타일의 쿠스쿠스, 루꼴라, 블랙라이스, 버라타 모짜렐라 치즈 등 전세계의 다양한 재료들로 구성된 샐러드와 샌드위치,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브런치와 그라놀라 그리고 필라델피아 치즈의 깊은 향이 가득한 치즈케이크를 제공합니다. 커피스테이션에서는 20여종에 이르는 원두를 고객이 직접 선정하여 원하는 로스팅 포인트를 찾아 개인의 취향에 맞게 Brewing 방식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극소량 생산되는 희귀 커피부터 원산지 별로 특징을 담아낸 스페셜 티커피, 공정무역과 유기농, 레인포레스트 등의 인증을 받은 커피 등 다양한 원두를 맛볼 수 있습니다. 델리숍에서는 매일 신선하게 공급되는 다채로운 채소와 재료 본연의 신선한 맛 그리고 베키아누보가 자랑하는 아티잔 브레드와 어우러진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베키아에누보는 2005년 8월 신세계백화점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강남, 영등포, 서래마을, 한남동, 부산센텀시티 등에 차례로 매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