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딘앤델루카가 제안하는 건강하고 새로운신년 브런치 아이템

2015.06.08

맛과 건강, 딘앤델루카만의 감각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신년 브런치 제안
아침 식탁을 더욱 빛내줄 신제품 브런치 아이템 다수 출시

뉴욕 소호의 아이콘이자, 세계적인 프리미엄 푸드부티크 딘앤델루카에서 2014년새해를 맞아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따뜻하고 풍성한 신년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다양한 브런치 아이템들을 새롭게 출시한다.
금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딘앤델루카 메이플 시럽 4종은 100% 퓨어 메이플 시럽으로 진한 풍미는 물론 새롭게 바뀐 심플한 보틀 디자인으로 고급감을 더했으며, 이태리 장인 정신이 그대로 담긴 프루노토(PRUNOTTO)사와 빌라 레알 (VILLA REALE)사의 다채로운 잼과 과일 콤포트, 그리고 스프레드 제품들은 가족들이 모두 함께 모인 새해 브런치 타임을 더욱 건강하고 풍성하게 만들어 주기에 부족함이 없다.


[딘앤델루카 DEAN&DELUCA]

-다크앰버메이플 시럽: 최고급 품질의 메이플 시럽으로 유명한 미국 뉴잉글랜드버몬트 주에서 생산된 A 등급 100% 퓨어 메이플 시럽. 순수하고 진한 풍미로 식사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아침 식탁의 필수 아이템.
-버몬트팬시메이플 시럽: 미국 버몬트주에서 자라는 단풍나무에서 수확해 메이플의 섬세한 향과 진한 맛이 그대로 전달되는 제품으로 버몬트오가닉파머와 미국농무부(USDA)의 인증을 받아 더욱 믿고 즐길 수 있다.
-시나몬인퓨즈메이플 시럽: 100% 퓨어메이플 시럽에 향긋한 시나몬스틱이 들어간 제품으로, 아침에 오트밀이나 애플 팬케익, 와플과 함께하면 풍부한 향으로 하루를 깨우는 기분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바닐라 인퓨즈메이플 시럽: 100% 퓨어메이플 시럽에 바닐라 빈이 들어가 바닐라의 달콤한 향과 진한 천연 메이플 시럽이 잘 어우러진 제품으로,바닐라의 향이 특히 초콜렛칩 팬케익과 잘 어울리며 아침이나 브런치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프루노토PRUNOTTO]

-스트로베리 엑스트라 잼:이태리 프루노토농장의 레시피로 탄생한 프리미엄 잼으로, 딸기의 생생한 맛이 그대로 표현되어 달콤하고 풍부한 맛을 잘 느낄 수 있다.
-베리 인 시럽: 자연 친화적으로 키운 다채로운 베리류를 최상의 상태에서 시럽에 잘 절여 만든 제품으로, 갓 수확한 듯한 베리의 신선함과 새콤달콤한 맛을 가득 느낄 수 있다. 팬케익, 와플, 아이스크림, 요거트 등 브런치와 디저트에 훌륭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아프리코트콤포트: 이태리 천연 아프리코트의 생생한 맛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향긋한 아프리코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빌라 레알 VILLA REALE]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피스타치오의 고소한 맛에 달콤한 크림이 잘 어우러진 스프레드로, 토스트나 치즈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헤이즐넛 스프레드: 헤이즐넛의 깊은 맛과 향이 느껴지는 제품으로, 특히 오후의 티타임에 함께하면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커피&코코아 스프레드: 커피의 진한 향과 코코아의 달콤한 맛의 조화가 뛰어난 스프레드로, 바삭하게 잘 구워진 따뜻한 토스트와 함께 즐기면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