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외식 브랜드 통합 멤버십 ‘푸딩 플러스’ 론칭

2017.04.05 보도자료
신세계푸드, 외식 브랜드 통합 멤버십 ‘푸딩 플러스’ 론칭

8개 외식 브랜드 150여개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가능
신규 가입고객 1000포인트 할인쿠폰 증정 
외식 할인쿠폰, 음료 증정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외식 브랜드 통합 멤버십 서비스 ‘신세계 푸딩 플러스 (Shinsegae Fooding Plus)’를 론칭한다.
신세계 푸딩 플러스는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올반’, ‘데블스도어’, ‘자니로켓’, ‘스무디킹’, ‘보노보노’, ‘에그톡스’, ‘베키아에누보’(일부 매장) 등 7개 외식 브랜드 110여개 매장과 ‘북악팔각정’ 등 40여개 컨세션 매장에서 결제한 금액을 브랜드별 책정된 비율에 따라 포인트로 적립하고 추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기반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포인트 적립률은 결제 금액의 0.5%에서 최대 3%이며, 1000포인트 이상 적립시 10포인트 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다.
신세계 푸딩 플러스는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00포인트 할인쿠폰과 올반 식사금액 3천원 할인권, 베키아에누보 아메리카노 증정권,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또한 기념일을 추가 입력한 고객에게는 올반 식사금액 20% 할인권, 보노보노 하우스 와인(2잔) 증정권, 데블스도어 트러플 프라이즈 증정권, 스무디킹 레몬트위스트 스트로베리 1+1 쿠폰도 증정된다. 
이 외에도 신세계푸드는 신세계 푸딩 플러스 론칭을 기념해 한 달간 모든 가입고객에게 매일 자니로켓 무료 탄산음료, 데블스도어 웰컴 드링크, 3000포인트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7일, 17일, 27일 신세계푸드 외식 매장 이용시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주는 브랜드 데이 행사도 실시한다.


<신세계 푸딩 플러스 애플리케이션>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외식 사업 확대에 맞춰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등 체계적인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자 신세계 푸딩플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오는 5월 ‘오슬로’, ‘원더스쿱’, ‘딘앤델루카’ 등으로 통합 멤버십 적용 브랜드와 매장을 더욱 확대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신세계푸드의 외식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