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브랜드스토리

브랜드 스토리

론칭 : 2019년 11월

신세계푸드 배달 맛집
‘셰프투고’


자주 배달음식을 이용하지만,
비슷한 메뉴들에 식상한 고객에게
백화점과 스타필드에서 검증된 시그니처 메뉴를
가성비 있고 편리하게 제공하는
신세계푸드만의 신개념 딜리버리 주방 플랫폼

1인 가구 및 맞벌이 가구의 증가로 배달음식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프리미엄 배달 메뉴’를 통해 차별화를 꾀하려는 곳이 속속 등장하기 시작하고 있다. 특히 일상적인 식사 뿐 아니라 백화점이나 쇼핑몰에서 맛볼 수 있었던 고급 메뉴를 집에서 편하게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급격히 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맞춰 신세계푸드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배달 전문매장 ‘셰프투고 (Chef to go)’를 선보였다. 셰프투고에서는 신세계푸드가 직접 운영하는 수제맥주 펍 ‘데블스도어’,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 가성비 버거로 인기몰이 중인 ‘노브랜드 버거’ 등의 인기 식사 및 전문 메뉴를 판매한다.

대표적인 배달 메뉴인 치킨과 피자를 즐기고 싶다면 셰프투고에서 판매하는 데블스도어의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콤비네이션 피자’, ‘5 치즈 피자’가 제격이다. 특히 데블스도어의 매장에서 판매되는 동일 메뉴 대비 양은 30% 늘리고, 가격은 30% 낮춰 부담없이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데블스도어의 ‘찹스테이크 덮밥’, ‘감바스 덮밥’, ‘함박스테이크 덮밥’을 비롯해 베키아에누보의 ‘치킨월도프 샌드위치’, ‘치킨페스토 샌드위치’가 좋다. 각 메뉴가 최상급 식재료로 만들어 신선하고, 데블스도어와 베키아에누보의 전문 셰프 레시피로 만들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와 프리미엄 베이커리 '더 메나쥬리'의 인기 디저트인 치즈 케이크와 마카롱도 판매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