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토리_셰프투고
Home > 브랜드스토리

브랜드 스토리

론칭 : 2019년 11월

신세계푸드 배달 맛집
‘셰프투고’


자주 배달음식을 이용하지만,
비슷한 메뉴들에 식상한 고객에게
백화점과 스타필드에서 검증된 시그니처 메뉴를
가성비 있고 편리하게 제공하는
신세계푸드만의 신개념 딜리버리 주방 플랫폼

1인 가구 및 맞벌이 가구의 증가로 배달음식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프리미엄 배달 메뉴’를 통해 차별화를 꾀하려는 곳이 속속 등장하기 시작하고 있다. 특히 일상적인 식사 뿐 아니라 백화점이나 쇼핑몰에서 맛볼 수 있었던 고급 메뉴를 집에서 편하게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급격히 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맞춰 신세계푸드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배달 전문매장 ‘셰프투고 (Chef to go)’를 운영하고 있다. 셰프투고에서는 신세계푸드가 직접 운영하는 수제맥주 펍 ‘데블스도어’,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 가성비 버거로 인기몰이 중인 ‘노브랜드 버거’ 등의 인기 식사 및 전문 메뉴를 판매한다.

데블스도어의 매장에서 판매되는 동일 메뉴 대비 양은 30% 늘리고, 가격은 30% 낮춰 부담없이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데블스도어의 ‘찹스테이크 덮밥’, ‘감바스 덮밥’, ‘함박스테이크 덮밥’을 비롯해 베키아에누보의 그릴쉬림프 샐러드, 스파이시포크 라이스보울’ 그리고 ‘에그햄치즈 샌드위치’가 좋다. 각 메뉴가 최상급 식재료로 만들어 신선하고, 데블스도어와 베키아에누보의 전문 셰프 레시피로 만들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며 식사시간 담백한 한끼를 위한 사전 단체주문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와 프리미엄 베이커리 인기 디저트인 치즈 케이크도 판매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