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원더스쿱, 상큼한 과일 맛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 출시

2017.01.13

원더스쿱, 상큼한 과일 맛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 출시

라즈베리, 감귤, 망고 등 과일 본연의 맛은 살리고 씹는 재미는 더해
신제품 1종 포함해 쓰리팩 구매하면 포팩으로 무료 사이즈업 혜택도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원더스쿱(Wonder Scoop)이 상큼한 과일 맛의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스크림 3종은 ‘원더 라즈베리 펀치’, ‘햇살 가득 감귤나무’, ‘망고 피에스타’ 등으로 과일 재료 본연의 맛은 최대한 살리고 씹는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원더 라즈베리 펀치’는 향긋한 레드와인 맛의 베이스와 라즈베리 시럽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햇살 가득 감귤나무’는 새콤달콤한 감귤 맛 샤벳 베이스에 감귤 칩을 추가해 씹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망고 피에스타’는 상큼한 망고 베이스에 과육을 넣어 망고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원더스쿱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3종 가운데 1종을 포함해 쓰리팩(335g / 7,000원)을 구입하면 포팩(468g / 10,000원)으로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놀라움을 맛본다(Taste the Wonder)’라는 원더스쿱의 브랜드 슬로건처럼 그 동안 접하지 못했던 새로운 맛과 재미를 주는 아이스크림이다”며 “라즈베리, 감귤, 망고 등 비타민이 풍부하고 맛이 상큼해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과일로 만든 만큼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가 지난해 4월 론칭한 원더스쿱은 베트남 커피, 레몬라임, 맥아 등 시중에서 찾아보기 힘든 재료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대중적인 맛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20여 종을 판매하며, 현재 스타필드 하남점, 이마트 과천점, 신세계 김해점에서 운영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