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 2014년 11월
데블스도어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펍(Pub)과 레스토랑을 접목시킨 아메리칸 스타일의 게스트로펍입니다.
국내 최고의 양조 전문가가 개발한 레시피를 230여년 전통의 독일 카스파리 양조설비로 직접 생산합니다. 페일에일(Pale Ale),IPA(India Pale Ale),STOUT, Helles Lager,Hefe Weizen 등 6종류의 에일맥주를 선보입니다. 또한 데블스도어에서는 신세계푸드 R&D센터의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Burger, Pizza, Bar snack, Entree 등 30여종의 다양한 메뉴를 수제 맥주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데블스도어는 라거맥주로 획일화 되어있는 국내 주류시장에서 소외되었던 에일맥주(Ale)를 재조명하게 된 계기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대형 양조설비에서 직접 생산한 신선한 에일맥주를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대형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국내 외식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며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신세계푸드는 데블스도어를 국내에서 가장 빠른 맥주의 소식을 접할 수 있는 맥주 마니아들의 트렌드 메카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