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_
Home >

“빼빼로데이 · 수능 연이은 특수를 잡아라”

2017.11.07

“빼빼로데이 · 수능 연이은 특수를 잡아라”

신세계푸드, 빼빼로데이 · 수능 맞아 기획제품 선보여
올반, 보노보노 수험생 대상 할인혜택도 제공


<뽀뽀 빼빼로(왼쪽), 잘 풀리는 수능 케익(오른쪽) / 사진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맞아 베이커리 기획제품을 출시하고 외식 매장에서 할인행사를 펼친다.
먼저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Day And Day)’,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에서 기획제품 10여종을 출시한다. 주 제품으로는 막대과자 양 옆에 초콜릿과 동결 건조한 딸기 토핑을 듬뿍 묻힌 ‘뽀뽀 빼빼로’다. 빼빼로 2개가 1세트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800원이다. 또한 파이로 만든 빼빼로 ‘초코 명품파이’와 콘 과자에 초콜릿을 바른 ‘초코콘 빼빼로’, 초콜릿과 망고 등 다양한 플레이버를 더한 찹쌀떡 ‘달콤 합격세트’ 등 독특한 기획제품도 출시했다. 가격은 1000원대부터 1만원대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더 메나쥬리(THE MENAGERIE)’에서는 수능 합격을 기원하는 콘셉트의 케이크 ‘잘 풀리는 수능’을 선보인다. 부드러운 화이트 케이크 시트에 오렌지, 망고, 키위, 딸기 등 신선 과일이 들어있을 뿐 아니라 두루마리 휴지 모양으로 만들어 ‘문제를 술술 풀라’는 의미를 담았다. 가격은 3만9000원이다.



이와 함께 신세계푸드는 수능 당일인 16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식 캐주얼 다이닝 뷔페 ‘올반’에서는 수험표를 소지하고 방문한 수험생에게 30%, 프리미엄 씨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에서는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테이블당 최대 2인까지, 타 쿠폰 및 할인혜택 중복 불가)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부담 없는 가격에 재미있는 의미까지 더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며 “사랑과 격려의 마음을 담은 제품들로 즐거움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