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브랜드스토리

브랜드 스토리

론칭 : 2006년 10월

‘BONO BONO’는 ‘모든 것이 훌륭하다’는 의미의 그리스어 어원에서 유래한 ‘BONO’와 ‘맛있다’를 뜻하는 이태리어 ‘부오노(Buono)’를 결합한 합성어로 프리미엄 시푸드 패밀리 레스토랑에 걸맞은 품격과 맛 그리고 최상의 서비스를 선사하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습니다.

보노보노는 산지에서 직송 된 싱싱한 활어는 물론 40일 동안 기른 친환경 어린잎 생야채 등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한 신선하고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시푸드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초밥, 롤, 친환경 샐러드, 활어회, 로스트 비프(구운 쇠고기), 오리엔탈 핫 푸드, 숯불 꼬치구이, 철판요리, 사누끼면요리, 와인바 등 140여 종류의 웰빙 메뉴를 오픈 키친에서 실현하는 호텔 수준의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보노보노는 일본의 초밥(Sushi) 전문기업 ‘지요다 스시’와 기술제휴를 맺고 일본 현지 교육연수를 통해 요리법을 전수 받았으며, 초밥 맛의 표준화 작업을 진행하는 등 본고장 전통 초밥의 맛을 재현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초밥의 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국내산 활어와 선도가 뛰어난 해산물만을 선별하여 사용하고 광어, 문어 등 싱싱한 국내산 활어회와 다채로운 제철 해산물 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별도로 마련된 와인바에서는 화이트(White), 로제(Rose), 레드(Red) 와인 등 소믈리에가 직접 추천해 주는 세계유명 와인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