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_
Home >

신세계푸드, 방학 맞아 ‘올바르고 반듯한’ 어린이 간식 간편식 5종 출시

2023.07.25

신세계푸드, 방학 맞아 ‘올바르고 반듯한’ 어린이 간식 간편식 5종 출시

<’올바르고 반듯한’ 어린이 간식용 간편식 5종 / 사진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어린이들의 방학 시즌을 맞아 맛과 영양 균형을 고려한 ‘올바르고 반듯한’ 간식용 간편식 5종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건강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면서 간식용 간편식에 있어서도 조리의 편의성 뿐 아니라 맛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실제 지난 4월 신세계푸드가 식품 첨가물로 쓰이는 감미료(아스파탐, 아세설팜칼륨)와 보존료(프로피온산)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돼지고기와 찹쌀가루로 만들어 출시한 ‘올바르고 반듯한’ 찰핫도그, 치즈핫도그, 미니핫도그 등 핫도그 간편식 3종은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 자녀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건강 간식으로 입소문이 나며 3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75만개를 돌파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여름방학동안 자녀들의 식사나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준비하려는 부모들의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해 첨가물은 최소화하고, 건강과 영양 균형을 고려한 ‘올바르고 반듯한’ 어린이 간식용 간편식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 것이다. 

<’올바르고 반듯한’ 함박스테이크 / 사진 : 신세계푸드>
‘올바르고 반듯한 함박 스테이크’는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굵게 다져 만든 패티를 고온에서 직화로 굽고 육즙을 가둬 촉촉한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공식품에 사용되는 감미료(수크랄로스, 아스파탐, 아세설팜칼륨)를 빼고 만들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조리에 있어서도 개봉하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2분만 데우면 정통 함박스테이크의 맛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이 밖에도 쌀떡과 부산어묵을 풍성하게 담은 ’원조시장떡볶이’,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한 입 사이즈의 ‘우리 돼지 꼬마돈까스’, 국내산 닭고기를 쌀가루로 튀겨낸 ‘치킨너겟’, 4가지 채소를 잘게 다져 넣어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우리돼지 동그랑땡’ 등 ‘올바르고 반듯한’ 간식용 간편식 4종은 맛과 영양 균형을 살아있어 자녀를 위한 건강 간식으로 제격이다. 
‘올바르고 반듯한’ 간식용 간편식은 SSG닷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특히 오는 25일 쿠팡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올바르고 반듯한 찰핫도그’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간식용 간편식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자녀를 위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건강 원재료를 사용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