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_
Home >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노티드 우유식빵, 갓 구워 신선한 ‘새벽빵’으로 만나세요!”

2022.05.31

“노티드 우유식빵, 갓 구워 신선한 ‘새벽빵’으로 만나세요!”


<노티드 우유식빵 / 사진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인기 디저트 카페 노티드(Café Knotted)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노티드 우유식빵’을 개발하고, 초신선 베이커리 배달 서비스 ‘새벽빵’을 통해 출시했다.
‘새벽빵’은 매일 아침 이마트 내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매장에서 생지를 반죽해 준비한 뒤, 고객이 SSG닷컴에서 주문하는 즉시 오븐에서 구워내 당일 쓱배송으로 신선하게 배송해주는 초신선 베이커리 배달 서비스다.
신세계푸드와 노티드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된 ‘노티드 우유식빵’은 물 대신 우유를 넣고 만든 반죽으로 구워낸 식빵으로 우유의 깊은 풍미가 살아있을 뿐 아니라 부드러운 맛과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프렌치 고메버터와 국내산 벌꿀 등 고급 재료로 만들어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 있어서도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노티드만의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노티드의 대표 마크인 스마일 캐릭터에 젖소 무늬의 패턴을 접목시켜 아기자기하면서도 우유식빵으로서의 직관적인 느낌을 더했다.
‘노티드 우유식빵’은 31일부터 SSG닷컴 내 초신선 베이커리 배송 서비스 ‘새벽빵’ 플랫폼을 통해서 판매되며 가격은 6300원이다. 신세계푸드는 ‘노티드 우유식빵’ 론칭을 기념하여 26일부터 6월 1일까지 SSG닷컴에서 ‘노티드 우유식빵’을 비롯한 새벽빵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노티드 우유식빵 제품 포스터
 / 사진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최근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는 노티드의 맛과 감성을 집에서도 편하게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노티드와의 컬래버레이션과 동시에 새벽빵을 통한 판매까지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