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_
Home >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베키아에누보,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 출시

2018.12.05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 출시

‘크리스마스 마을’ 콘셉트 기획 케이크 7종 선보여
사전 예약 시 다양한 혜택 제공


<베키아에누보 크리스마스 케이크 / 사진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의 외식 브랜드 ‘베키아에누보’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마을이라는 콘셉트의 기획 케이크 7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진한 초코 시트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를 사용해 크리스마스 장작을 표현한 ‘부쉬 드 노엘 케이크’, 시트 사이에 다크 체리를 넣고 산타클로스와 크리스마스 트리 등의 장식과 화이트 초콜릿으로 귀엽게 꾸민 ‘화이트 포레스트 케이크’다. 특히 베키아에누보 케이크는 영양 만점 견과류인 피칸을 비롯해 딸기, 다크 체리, 블루베리 잼 등 건강에 좋은 재료를 사용해 눈으로 보는 즐거움에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부쉬 드 노엘 케이크(왼쪽), 화이트 포레스트 케이크(오른쪽) / 사진 :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10% 할인과 아메리카노 1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타 프로모션 할인 및 증정 혜택 중복 불가). 예약은 오는 16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주문 고객은 22~25일 사이에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사전 예약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컴포트 푸드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본점 카페점, 강남 카페점, 영등포점, 센텀점, 대구 카페점, SSG 푸드마켓 청담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 9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