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올반’, 테이크 아웃 신메뉴 2종 출시

2017.06.02

신세계푸드 ‘올반’, 테이크 아웃 신메뉴 2종 출시

홈파티, 나들이에 좋은 등갈비 바비큐, 순살치킨 선보여
출시 기념 50% 할인 및 콜라 증정 실시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운영하는 한식뷔페 ‘올반’이 테이크 아웃 가능한 신메뉴로 등갈비 바비큐와 순살치킨 등 2종을 출시했다.
5일부터 전국 올반 매장에서 판매하는 등갈비 바비큐(2만5800원)는 두툼한 양질의 등갈비에 올반 특제 바비큐 소스를 바른 후 매장에서 바로 구워 풍미가 깊고 육질이 부드럽다. 또한 순살치킨(4900~5900원)은 부드럽고 풍부한 식감을 높이기 위해 특제 양념소스로 맛을 더했을 뿐 아니라 1~2명이 나들이에서 가볍게 먹기 좋은 소용량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올반에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매장에서 식사시 단품 메뉴로 등갈비 바비큐를 주문할 경우에는 50% 할인된 1만2900원에, 테이크 아웃으로 구입시에는 1만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순살치킨 구입시에는 캔 콜라를 증정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경기불황 속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려는 추세가 이어지면서 홈파티나 나들이를 위해 테이크 아웃 메뉴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올바르고 반듯하게 만든다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양질의 메뉴를 실속 있는 가격에 선보인 만큼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의 한식뷔페 ‘올반’은 센트럴시티점, 영등포점, 대학로점, 여의도점, 죽전점, 구성점, 김포한강점, 킨텍스점, 서수원점, 광교점, 풍산점, 세종점, 김해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등 15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