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빵빵한 인기...슈크림몽땅 10만개 판매 돌파!

2019.02.25 보도자료
빵빵한 인기...슈크림몽땅 10만개 판매 돌파!

소비심리 위축으로 가격 대비 용량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호응 얻어


사진설명 : 지난달 31일 신세계푸드가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을 높여 출시한 빵 ‘슈크림몽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이 10만개를 돌파했다.

26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가용비를 높여 선보인 빵 신제품 슈크림몽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슈크림몽땅은 약 35g짜리 번(빵)에 일반 슈크림빵 대비 2배 이상 많은 100g의 슈크림을 넣어 풍성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빵에 들어가는 슈크림은 우유와 생크림을 최상의 비율로 배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빵 6개로 구성된 1세트 가격이 5980원으로 빵 1개당 1000원이 채 안 되는 가격이 장점이다.
신세계푸드는 슈크림몽땅을 넉넉한 양에 비해 5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소비심리 위축으로 가격 대비 용량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은 원인으로 분석했다. 특히 SNS, 블로그 등 온라인에서 커피와 함께 즐기는 대용량 디저트로 폭발적인 입소문을 얻은 것이 평일 3000여개, 주말 6000여개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데 주효했다고 밝혔다.


<슈크림몽땅 / 출처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최근 슈크림몽땅 뿐 아니라 커피, 햄버거, 맥주 등 같은 값이면 더 많은 양의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격 부담은 줄이면서도 인기를 끌 수 있는 초저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