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찾아가는 베이킹 클래스’ 개최

2018.08.04 보도자료
신세계푸드, ‘찾아가는 베이킹 클래스’ 개최

제빵사가 꿈인 보육시설 원생 대상 재능 나눔 활동 전개
임직원이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진로에 대한 상담 시간도 가져


<사진설명 : 4일 서울 서대문구 천연동 구세군 서울후생원에서 신세계푸드 임직원들이 보육시설 원생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베이킹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제빵사를 꿈꾸는 보육시설 원생들을 돕기 위해 ‘찾아가는 베이킹 클래스’를 실시했다.
신세계푸드의 찾아가는 베이킹 클래스는 베이커리 사업을 하는 기업의 특성을 살려 안정적인 자립을 돕기 위해 2015년부터 연간 4회씩 진행되어 온 재능나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4일 서울 서대문구 천연동 구세군 서울후생원에서 올해 3번째로 진행된 찾아가는 베이킹 클래스에서는 신세계푸드 소속 제빵 기능사와 임직원 15명이 제빵사가 장래희망인 후생원생과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모카빵 만드는 방법을 가르쳤다.
교육 후에는 후생원생 80명에게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크림파스타, 오므라이스, 소시지구이 등의 요리와 참가자들이 직접 만든 모카빵을 함께 나누며 진로에 대한 상담과 조언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원생들이 자격증을 취득하고 취업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이론 및 실습을 점진적으로 심화시켜 나갈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신세계푸드만의 업의 특성을 살린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