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SHINSEGAE FOOD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회전초밥 전문점 ‘보노보노 스시’ 매장 오픈

2017.04.27 보도자료
신세계푸드, 회전초밥 전문점 ‘보노보노 스시’ 매장 오픈

합리적 가격, 높은 품질 내세워
매일 아침 산지에서 들여오는 광어, 농어, 도미의 신선도 뛰어나
오픈 기념 ‘워터보틀’, ‘보노보노 식사권’ 증정 이벤트 실시


<보노보노 스시 / 사진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대표 최성재)가 합리적 가격, 높은 품질을 내세운 회전초밥 전문점 ‘보노보노 스시’를 오픈했다. 
27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이마트 3층에 106m2(33평/50석) 규모로 오픈 한 보노보노 스시는 2006년부터 신세계푸드가 운영해 온 프리미엄 씨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보노보노(BONO BONO)’의 초밥 제조 노하우를 모아 만든 회전초밥 전문점이다. 
보노보노 스시에서는 매일 아침 산지에서 들여오는 광어, 농어, 도미 등 활어와 노르웨이 청정 심해에서 잡은 피요르드 연어 등으로 직접 만든 초밥 40여종을 일반 초밥 매장에 비해 30% 저렴한 1900원부터 7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초밥 10~12개로 구성된 스시 도시락(1만3000원~1만6000원)도 메뉴로 선보였다.


<보노보노 스시(왼쪽) / 보노보노 스시 로고(오른쪽)>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보노보노 스시는 식자재 유통 기업으로서 신선한 활어를 수급할 수 있는 신세계푸드의 강점에 10여년간 보노보노를 운영해 오며 쌓아 온 노하우를 접목해 만든 매장이다”며 “신세계푸드 일식 총괄 셰프의 자존심을 걸고 만든 만큼 뛰어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의 인기 매장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보노보노 스시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4만원 이상 결제 고객(선착순 500명)에게 친환경 워터보틀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5월 21일까지 보노보노 스시 매장에서 음식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보노보노 식사권을 제공한다.
TOP으로 이동